YESDEX 2024
부산관광공사

제59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및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 기자재전시회(YESDEX 2024)

10월 29일 (일) 320호 15:00 ~ 16:00

  • 연자

    허윤민

  • 연제

    고객 만족 경영 [진료실CS]

  • 약력

    현) 인파워 병원컨설팅그룹 총괄이사
    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기회 대외협력이사
    전) 가디언즈치과 총괄경영이사
    전) 강동대학교 치위생과 겸임교수
    을지대학교 보건대학원 치위생학 석사졸업
    덴탈아리랑 CS 칼럼 총괄디렉터

초록내용

병원 서비스 디자인은 환자 경험 개선을 핵심으로 하며, Moment of Truth(MOT) 분석하여 설계하여 고객만족을 높이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진료실에서의 환자 응대를 중요하여 3가지 섹션으로 강의를 구성하였습니다.


1. 고객만족(CS) 경영과 서비스 마인드 강화,

2. 진료실 환자 응대의 품질 향상,

3. 고객 불만을 예방하기 위한 환자 응대 전략.

 

강연을 통해 환자 경험을 개선하여 의료서비스의 향상이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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